본문 바로가기

Android

안드로이드 WM7 테마


런처프로와 DVR (Desktop Visualizer)를 이용해 만든 테마입니다 ㅎㅎ












사용 위젯


첫페이지 : S2Calender


두번째 페이지 : 기본 날씨인데 스카이 어플인지, 안드로이드 어플인지 모르겠네요


세번째 페이지 : Typoclock (0.51 버전 이상에서 정렬/크기조정 가능)


네번째 페이지 : D-Day : The Day Before


마지막 페이지 :

최상단 : System info Widget
 좌측 배터리 : Circle Battery Widget
아이콘 : SwitchPro Widget
사용량 : 미니 T World




사용 아이콘





원본은 스피드군님의 WM7 테마인데요,


제가 원작자가 아니고, 제가 임의로 수정한게 많기때문에 공유는 불가능합니다.



원작자(스피드군님) 블로그 주소 : http://dove77.blog.me






















이렇게 꾸며놓으니 쓸 맛 나네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