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Videos

12/18 센스 R20 노트북 분해




노트북 분해 동영상

중간 다음부터 자막 싱크가 안맞네요

설정을 잘못건드려서 ㅋㅋ



분해 전 소음




수리경과 및 결과  :



문제는 팬이 돌면서 밑에있던 방열판을 수시로 건드리면서 소음을 내는것이네요.


결국 팬과 방열판 사이에 못쓰는 이어폰에서 뽑아낸 전선 피봇을

 
하나 나사밑에 껴 넣고 단단히 고정시켜서 하판과 분리시킨 후


팬 윗부분을 칼로 살짝 갈아내서 상판과 닿지 않게 조치해놨는데,


소리가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 완전히 없어지진 않았네요.


조만간 한번 뜯어서 팬 윗쪽을 조금 더 갈아내야겠네요




약 3시간 30분에 걸친 뻘짓은 이렇게 일단 마무리

-_-

끔찍한 사실은 이짓 내일 또해야될듯

'Video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타자연습  (0) 2010.05.31
LFS 블랙우드 정방향  (0) 2008.11.30